Lifesaving Stories to Share

OUR STORIES

풀무원푸드머스 업무협약 체결

DATE - March 08, 2022

LSK(회장, 최명옥)2022. 2. 10() 풀무원푸드머스(영업상무, 염승윤)와 양사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난 10일 풀무원푸드머스 서울 수서 본사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다.

 

양 기관은 어린이 이용시설인 어린이집·유치원 종사자들이 편리하게 전문 안전교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을 목표로 협약을 추진했다. 금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키즈시설에 대한 응급처치(심폐소생술) 교육의 원활한 제공 및 만족도 제고를 위한 상호 교류 및 협력 교육 확대를 위한 홍보 협력 영유아의 건강한 성장 및 키즈시설의 안전을 위한 정보 공유 및 제안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한 연계사업 추진 상호 제휴 제안을 통한 공동발전 등을 하게 된다.

 

 

 

LSK 최명옥 회장은 “LSK의 우선목표는 생명존중이라는 가치를 중요하게 여기는 것이며, 풀무원푸드머스재단 역시 좋은 먹거리를 통해 건강한 생명을 유지하고자하는 좋은 생각을 갖고 있어서 함께 일할 수 있는 좋은 가치가 통하는 것 같다"

 

"이번 MOU통해서 단순하게 어떤 내용을 교육할 것보다는 바르게 잘 교육하자가 목표이며 특별히 생명을 구하는데 있어서는 교육의 내용 퀄리티가 중시되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푸드머스와 함께 하게되어 LSK의 좋은 내용의 교육을 많은 사람들에게 함께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LSK는 특히 비대면 원격교육 형태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어, 감염걱정 없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교육을 수강할 수 있도록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공 : 풀무원푸드머스